생활력 제로 재벌 3세 최시원, 강소라 껌딱지 등극 사연은?

▲ 난해한 패션부터 시선을 강탈하는 최시원이 강소라 옆에 달라붙어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 ⓒtv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변혁의 사랑’ 최시원과 강소라가 첫 스틸부터 차원이 다른 웃음을 예고했다.

28일 제작진 측은 최시원, 강소라의 관계 역전 케미가 돋보이는 커플 스틸컷을 최초 공개해 기대감을 자극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난해한 패션부터 시선을 강탈하는 최시원이 강소라 옆에 달라붙어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최시원은 기하학적 무늬가 수놓인 화려한 패션을 풀장착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당당히 서있다. 

그 어떤 패션을 입어도 자신만의 독보적 분위기로 소화해내는 변혁의 매력을 완벽하게 발산하는 최시원의 코믹 에너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을 못마땅한 듯이 바라보는 강소라 곁에서 기죽지 않는 최시원의 표정이 웃음을 저격한다. 

강소라에게 한 순간이라도 떨어질까 전전긍긍하며 초강력 껌딱지 모드에 돌입한 멍뭉美 가득한 표정도 폭소를 유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특유의 당차고 똑 부러지는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하는 강소라의 우월한 비주얼 역시 눈길을 잡아끈다. 범접할 수 없는 도도한 아우라의 강소라는 최시원의 어필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손짓 하나로 최시원을 조련하는 듯 카리스마가 넘친다. 
  
한편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 분)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분),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분)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