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정재찬'과 사건에 연루된 '남홍주'의 만남

▲ 26일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진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정재찬(이종석 분)과 남홍주(배수지 분)가 옥상에서 난간을 사이에 두고 대치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 ⓒiHQ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당잠사’ 이종석-배수지가 검사와 사건에 연루된 당사자로 병원 옥상에서 대치하고 있는 긴박한 순간이 포착됐다. 

26일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진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정재찬(이종석 분)과 남홍주(배수지 분)가 옥상에서 난간을 사이에 두고 대치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재찬은 옥상 난간에 선 홍주를 말리기 위해 한 발짝 한 발짝 조심스럽게 다가가고 있고, 그의 뒤에서 홍주의 이모(이정은 분)가 초조한 표정으로 홍주를 바라보고 있어 긴박함을 더한다.
 
홍주는 창백해진 얼굴에 시뻘건 눈으로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한 모습이어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하지만 이런 재찬의 노력에도 홍주는 결연한 표정을 지은 후 재찬의 손을 놓치고 시야에서 사라지고 있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재찬이 다급하게 홍주를 잡기 위해 달려가고 있는데, 과연 홍주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더불어 같은 날 제작진 측은 “재찬과 홍주의 옥상 대치는 두 사람이 엮이게 되는 중요한 장면이다. 홍주가 환자복 차림으로 옥상에 올라간 이유가 무엇이었을지, 이 사건을 통해 재찬과 홍주의 관계가 어떻게 바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