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손호준, 꼭 닮은 '부부 미소'...이 커플 그뤠잇~!

▲ 25일 KBS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제작진 측은 마진주(장나라 분)-최반도(손호준 분)의 초달달 신혼 스틸을 공개했다 / ⓒKBS 2TV ‘고백부부’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장나라-손호준의 초달달 신혼케미가 연애세포를 자극시킨다.

25일 KBS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제작진 측은 마진주(장나라 분)-최반도(손호준 분)의 초달달 신혼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와 손호준의 깨 쏟아지는 신혼 모습이 담겨있다. 꿀 떨어지는 듯한 두 사람의 눈빛이 나란히 앉아만 있어도 찰떡 같은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리얼 부부를 보는 듯하다. 

특히, 장나라와 손호준은 단 한 순간도 떨어지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이듯 초 밀착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손호준이 장나라를 향해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러블리한 사랑꾼 면모를 발산해 이들의 커플 연기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손호준은 주먹을 불끈 쥔 채 장나라 쪽으로 엉덩이를 내밀고는 방귀를 뀌는 듯한 모습으로 배꼽을 잡게 한다. 더욱이 손호준의 장난에 장나라가 “당했다”는 듯 손을 흔들며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웃음을 터트리게 한다. 
 
한편 ‘고백부부’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