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복수하지? 해코지하는 복수는 싫어요"

▲ 공개된 김정혜(이요원), 홍도희(라미란), 이미숙(명세빈)의 영상에는 단호한 결심으로 ‘복자 클럽’을 결성한 이들의 “할 줄 아는 게 없다” “어떻게 복수하지?” “나쁘게 해코지하는 복수는 싫다”는 엉뚱한 허당끼가 공개되면서 반전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 ⓒtv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부암동 복수자들’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의 반전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9일 tvN ‘부암동 복수자들’ 제작진 측이 공개한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에는 김정혜, 이미숙, 홍도희 그리고 이수겸(이준영)이 다함께 건배하며 ‘복자 클럽’의 결성을 축하하는 즉흥연기 및 각자의 캐릭터로 완벽한 변신을 꾀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더불어 제작진은 “시작부터 시종일관 유쾌한 촬영현장이 지속되고 있다. 즉흥연기로도 엿보이는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가 좋은 작품을 만들 것”이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김정혜(이요원), 홍도희(라미란), 이미숙(명세빈)의 영상에는 단호한 결심으로 ‘복자 클럽’을 결성한 이들의 “할 줄 아는 게 없다” “어떻게 복수하지?” “나쁘게 해코지하는 복수는 싫다”는 엉뚱한 허당끼가 공개되면서 반전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부암동 복수자들’은 재벌가의 딸, 재래시장 생선장수, 그리고 대학교수의 부인까지 살면서 전혀 부딪힐 일 없는 이들이 계층을 넘어 가성비 좋은 복수를 펼치는 현실 응징극.

섬세한 감성으로 아름다운 영상을 그리는 ‘파스타’ ‘미스코리아’ ‘구여친클럽’의 권석장 감독이 연출을, 김이지 작가와 황다은 작가가 집필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