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과 음악적 헨리 동시에 보여줄 수 있어 행복"

▲ 헨리는 “SM과 미스틱의 콜라보를 통해 ‘힐링’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특히 “예능하는 헨리의 모습도 보여줄 수 있고, 음악하는 모습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며 ‘눈덩이 프로젝트’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헨리가 ‘눈덩이 프로젝트’를 통해 대체불가한 ‘음악천재’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19일 SM과 미스틱의 첫 콜라보레이션 ‘눈덩이 프로젝트’ 측은 음악에 대한 열정 가득한 SM 싱어송라이터 헨리와의 진솔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날 헨리는 ‘눈덩이 프로젝트’가 네이버TV 전체재생수 1000만뷰를 달성한 것과 관련 “‘눈덩이 프로젝트’는 음악을 만드는 ‘과정’을 보여줬기 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했던 것 같다”고 밝햤다.

이어 “프로그램을 보면 볼수록 과정이 계속 궁금해지면서 시청자가 음악을 함께 만드는 느낌까지 받은 것 같다. 이처럼 시청자와 함께 호흡하는 형식이었기 때문에 콘서트까지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 그는 ‘눈덩이 프로젝트’에 프로듀서로 제안 받았을 때를 떠올리며 “프로듀싱하는 것에 정말 자신 있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음악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며 합류 당시를 회상했다. 
 
무엇보다 헨리는 “SM과 미스틱의 콜라보를 통해 ‘힐링’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특히 “예능하는 헨리의 모습도 보여줄 수 있고, 음악하는 모습도 보여줄 수 있어서 좋았다”며 ‘눈덩이 프로젝트’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헨리는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눈덩이는 더 커져야 한다. 글로벌하게 세계로 나갔으면 좋겠다” 시즌 2에 대한 포부를 드러내며 인터뷰를 마쳤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