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크리스탈 팰리스, 로이 호지슨 전 잉글랜드대표팀 감독 선임로이 호지슨 감독, 오는 16일 사우샘프턴전부터 지휘할 전망
이근우 기자  |  sisafocus06@sisafocu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13  09:45:16
   
▲ 로이 호지슨 전 잉글랜드대표팀 감독, C. 팰리스 지휘/ 사진: ⓒ크리스탈 팰리스
[시사포커스 / 이근우 기자] 크리스탈 팰리스가 로이 호지슨 전 잉글랜드대표팀 감독을 선임했다.
 
크리스탈 팰리스는 13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호지슨 감독이 크리스탈 팰리스의 새로운 감독으로 임명됐다”고 밝혔다.
 
2017-18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동안 무득점 4연패로 팀이 리그 최하위로 추락했다. 지난 11일 크리스탈 팰리스는 프랑크 데 부어 감독을 경질했다. 팀을 맡은 지 77일만의 일로 EPL 역사상 가장 짧은 기간이다.
 
호지슨 감독은 지난 1976년부터 감독 생활을 시작하며 스위스 국가대표팀, 인터밀란, 코펜하겐, 아랍에미리트대표팀 감독, 핀란드대표팀 감독, 풀햄, 리버풀, 웨스트 브로미치, 잉글랜드대표팀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호지슨 감독이 크리스탈 팰리스를 계속 맡게 될지는 더 지켜봐야 한다. 앞서 크리스탈 팰리스는 지난해 12월 앨런 파듀 감독을 경질하고 샘 앨러다이스, 더 부어 감독까지 일 년 사이에 세 명의 감독을 경질한 바 있다.
 
한편 호지슨 감독은 오는 16일 열리는 2017-18시즌 EPL 5라운드 사우샘프턴전부터 나설 예정이다.
[기사 제보] 시사포커스는 공정하고 소신 있고 낮은 자세로 독자의 제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좋은 기사를 보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sa0119@sisafocus.co.kr / 02) 323 - 2223)
이근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사건사고
정우택 원내대표 사무실에 돌 던진 남성…검거
“아내와 성관계” 맺은 지인 폭행 살해 남성…검찰 송치
음주 운전하던 여성…택시 전복시키고 식당 돌진
스토킹으로 고소한 여성의 아버지, 앙심 품고 흉기 휘두른 20대 검거
여성 살해·유기 한 남성과,방조한 여자친구도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