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귀귤춤' '반짝반짝춤' 중독성 甲 포인트 안무 화제

▲ 11일 자정 공개된 영상 속 여자친구는 짧은 청바지에 흰 티셔츠, 크롭티 등 편하지만 개성 넘치는 사복 패션을 선보이며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특유의 건강하고 청량한 매력과 '귀를 기울이면'의 서정적이면서 중독성 있는 밝은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 ⓒ쏘스뮤직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 안무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는 11일 자정, 공식 SNS 등 각종 채널을 통해 ‘귀를 기울이면’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친구는 짧은 청바지에 흰 티셔츠, 크롭티 등 편하지만 개성 넘치는 사복 패션을 선보이며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특유의 건강하고 청량한 매력과 '귀를 기울이면'의 서정적이면서 중독성 있는 밝은 멜로디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래에 여자친구표 파워 칼군무, 가사의 특색을 살린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균 신장 167cm의 장신 걸그룹답게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칼군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귀귤춤’, ‘반짝반짝춤’ 등 청각과 시각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가 곳곳에 녹아 들어 노래의 청량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귀를 기울이면’은 서정적이면서도 무더운 여름의 무드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믿음과 사랑 넘치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