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위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의 유정이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위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의 도연이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위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의 수연이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위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의 엘리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위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의 세이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위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의 루아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위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의 리나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위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의 루시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위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데뷔 미니앨범 '위미' 발매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위키미키만의 틴크러쉬 매력을 보여주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처 힙합 장르의 곡이다.

한편 위키미키는 8일 오후 6시 음원을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장충체육관에서 네이버 브이(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데뷔 팬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