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동국제약

▲ 동국제약이 인사돌플러스와 함께 타임스퀘어에서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 / 동국제약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동국제약이 효(孝)를 되새기며 부모님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28일 동국제약은 인사돌플러스와 함께 ‘부모님,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손글씨로 부모님께 편지를 써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부모님 건강을 챙기자는 의미에서 해당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서울 및 주요 광역시에서 시작된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은 현재까지 약 4000명 이상의 일반시민이 참여해 진한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올해도 역시 당월 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인사돌플러스와 함께하는 2017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와 인사돌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응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했다.
 
▲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오프라인 행사 현장에는 부모님께 마음을 전할 손편지 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예쁜 엽서와 봉투를 제공했다. 이에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은 부모님께 정성스레 손편지를 작성하고, 쓰인 편지는 참가자들의 즉석사진과 함께 기재된 주소로 우편 발송됐다.
 
아울러 참가자들이 작성한 편지 개수만큼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효(孝)박스’가 적립돼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효(孝)박스’에는 치약, 칫솔 등 어르신들의 구강건강 관리를 위한 용품들로 구성됐으며, 동국제약과 협약을 체결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전국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부모님께 편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독거 어르신들에게 기부도 실철하는 뜻 깊은 행사여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적극 동참해주셨다”며, “부모님 사랑‧감사 캠페인이 대국민 캠페인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인사돌플러스는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치주과학연구팀, 충남대학교 약학대학생약연구팀과 산학협동을 통해 10여년간 걸쳐 개발된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생약성분 잇몸약 복합제다. 기존 잇몸약 성분 지메이스엘(Z Mays. L : ETIZM)과 새롭게 추가된 후박추출물, 두 가지 성분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최적의 비율(1:2)로 배합돼 잇몸 겉과 속에 함께 작용한다.
 
특히 잇몸병을 유발시키는 치주병인균에 대한 후박추출물의 향균 효과 및 항염 작용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