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냘픈 외모에 강인한 정신을 지닌 '외유내강' 임상미 역 열연

▲ ⓒOCN '구해줘' 제작진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OCN ‘구해줘’ 서예지가 역대급 ‘청순 미모’로 남심을 흔들 준비를 마쳤다.

18일 제작진 측은 서예지의 빛나는 미모가 돋보이는 ‘구해줘’의 장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들은 새하얀 피부에 화장기 없는 수수한 민낯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무지군에서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을 경계하는 한편, 가족에 대한 걱정으로 웃음기 없이 복잡한 표정을 짓고 있어 묘한 매력을 안긴다. 

극중 ‘촌놈 백수 4인방’ 상환(옥택연)과 동철(우도환), 정훈(이다윗), 만희(하회정)가 임상미(서예지)를 처음 만난 후 “진짜 안 예쁘더나?”를 외칠 정도로, 누구나 첫 눈에 반할만한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더욱이 서예지는 카메라 앞에서는 슬픔 가득한 눈물을 토해내다가도, 카메라 뒤에서는 ‘컷’소리와 함께 어느새 해사한 미소를 지어내는, 종잡을 수 없는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마음마저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무엇보다 서예지의 뛰어난 미모는 전학을 가게 되는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회자되는 것은 물론, 사이비 종교 ‘구선원’ 사람들의 입에도 오르내리며 긴장감 있는 사건으로 이어질 예정이라 궁금증을 안기고 있는 상황. 

서예지는 청순하고 단아하지만 내면에는 강단이 넘치는 임상미 역으로 극 중에서의 남심을 싹쓸이할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최대치의 매력을 안기겠다는 각오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