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유발+안구정화+色다른' 사극이 온다...관심 집중

▲ ⓒ유스토리나인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새로운 팩션 멜로 사극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17일 임시완-임윤아의 출연과 송지나 작가의 복귀작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MBC ‘왕은 사랑한다’가 베일을 벗는 것. 

다수의 작품을 통해 차근차근 커리어를 쌓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사랑 받는 배우로 거듭난 임시완과 임윤아가 ‘왕은 사랑한다’를 통해 조우한다. 이들은 탄탄한 연기력, 눈부신 비주얼, 가슴 떨리는 케미스트리를 무기로 시청자 공략에 나선다.

모성애 자극남, 조선 엄친아, 짐승남 등 매번 새로운 캐릭터를 제 옷처럼 입는 임시완. 그가 ‘왕원’역으로 인생캐릭터를 경신할 것으로 보인다. 임시완은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야누스 왕세자’로 변신해 화면을 장악한다. 천진한 소년, 외로운 혼혈 왕세자, 사랑에 빠진 남자,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움직이는 욕망남 등 천의 얼굴을 한 변화무쌍한 임시완을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사극에 첫 도전하는 임윤아는 은산 역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화제를 모았다. 그는 시청자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액션 스쿨에서 체계적으로 익힌 동작으로 와이어 액션, 검술, 말타기 등 걸크러시 매력을 뿜어낸다. 

이는 ‘은산’이라는 캐릭터로 하여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임윤아의 다부진 각오를 느끼게 한다. 또한 다채롭고 깊이 있는 감정 변화를 보여줄 은산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배우 임윤아의 새로운 모습도 기대케 한다. 

특히 왕원(임시완 분)의 지독했던 방황과 갈등, 분노가 가상의 인물 은산(임윤아 분), 왕린(홍종현 분)과의 아름답지만 비극적인 사랑에서 출발한다는 상상으로 시작된다. 

특히 선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안티 히어로’ 충선왕(왕원)의 시각에서 이야기를 전개하며 드라마에 신선한 변주를 꾀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