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던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특이해야 한다"...바디페인팅

▲ ⓒJTBC '님과함께2' 제작진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JTBC ‘님과함께 시즌2’를 통해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윤정수와 김숙이 야구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키스타임에 강제 참여하게 됐다.

20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사전녹화 당시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던 두 사람은 야구장 이벤트 중 하나인 키스타임이 시작되자 카메라에 포착돼 애정표현을 하는 커플들의 모습을 보며 즐거워했다.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 이벤트의 마지막 커플로 본인들의 모습이 전광판에 나오자 당황하는 모습과 함께 거부의사를 드러냈다.

하지만 수많은 관중들이 두 사람의 뽀뽀를 요구하자 김숙은 부끄러워하는 윤정수의 얼굴을 잡고는 뽀뽀를 시도했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또 윤정수와 김숙이 세기의 시구를 선보이며 주목 받기도 했다. 최근 시구자로 초청됐다는 소식을 접한 윤정수는 “나는 시구가 처음이다. 원래 스타들만 들어오는 거아니냐”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반면 김숙은 “잘 던지는 것도 중요하지만 특이해야 한다. 우리는 세게 나가자”라며 특별한 시구를 예고했다. 이어 야구장에 도착해 대기실에서 유니폼을 갈아입는 윤정수를 바라보던 김숙은 “오빠한테 딱 맞는 옷이 있다. 내가 다 준비해왔다”며 다짜고짜 탈의를 요구해 윤정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그리고는 “오늘 오빠는 스타가 될 거다”라고 호언장담하며 실제 유니폼이라고 착각할 만큼 싱크로율이 높은 보디 페인팅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