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임주환, 악연의 시작? 매서운 눈초리 포착

▲ ⓒtvN '하백의 신부 2017'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tvN 새 월화극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임주환의 첫 만남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19일 제작진 측은 서로에게 차가운 시선을 보내고 있는 신세경-임주환의 맞대면 장면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불꽃 튀는 눈빛 대결을 펼치며 ‘일촉즉발’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서로를 향한 눈빛에서 묘한 기싸움과 신경전까지 느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서로를 노려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들의 아슬아슬한 거리감과 서로를 도발하는 눈빛이 미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설렘을 자극하는 것.
 
이는 극 중 ‘윤소아’와 ‘신후예’의 첫 만남 장면을 담은 것으로 두 사람이 만나자마자 격렬한 눈싸움을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이들의 악연이 어떻게 시작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에 대해 ‘하백의 신부 2017’ 제작진은 “극 중 소아와 후예의 첫 만남은 얽히고 설킨 인연의 시작점이기도 하다”고 했다.

이어 “신세경-임주환은 초마다 미묘하게 달라지는 감정 표현과 눈빛 연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촬영 전부터 심상치 않은 케미를 뽐낸 두 사람이 브라운관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훗날 펼쳐질 하백-소아-후예의 삼각관계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