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 못 알아본 헨리..."귀요미 할아버지"

▲ ⓒMBC '세모방' 제작진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일밤-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헨리가 엉뚱발랄한 사차원 매력을 폭발시켰다. 

18일 제작진에 따르면 ‘세모방’ 스튜디오에 처음 출연한 헨리는 위원회 MC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고, ‘형제꽝조사’에서 제트스키 체험으로 명장면을 탄생시킨 후일담을 털어놓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고 귀띔했다.
 
특히 헨리는 스튜디오에서도 어김없이 엉뚱한 사차원 매력을 발산했는데 레전드 MC인 송해를 알아보지 못하고 ‘귀요미 할아버지’라고 불러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더니, 뒤늦게 알아본 후에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몰라봤어요! 영광입니다”라고 말하며 달려가 악수를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에 헨리와 위원장 MC 송해가 새로운 신구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헨리는 송해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 ‘한다맨’ 기본 포즈를 알려주는가 하면, “저랑 분신술 해보시겠어요?”라며 초능력을 전수했다고 전해져 그의 사차원 매력으로 웃음이 빵빵 터질 스튜디오 토크에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헨리와 송해의 새 케미가 시청자들을 폭소케 할 예정”이라면서 “통통 튀는 사차원 매력으로 위원회 MC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만든 헨리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