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7년 등장하기 시작하는 주요 인물들...숨막히는 대치현장

▲ ⓒtv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써클’ 공승연의 존재로 더욱 휘몰아치는 반전 전개를 이어간다.

5일 ‘서클’ 측은 김강우, 공승연, 이기광의 숨 막히는 대치 장면을 담은 2037년 ‘파트2:멋진 신세계’ 촬영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단 몇 컷의 사진만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단번에 시선을 압도한다. 지난 4회에서 정체가 밝혀진 김강우(김준혁 역)와 2037년에 등장해 반전을 선사한 공승연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승연과 이기광(이호수 역)은 더욱 충격적이다. 공승연은 총을 꺼내 이기광을 겨누며 블랙 카리스마로 좌중을 압도하고 있다. 블랙과 화이트로 대비된 두 사람의 패션은 팽팽한 대립구도를 더욱 명확히 드러내며 두 사람이 신경전을 벌일 수밖에 없는 사연을 궁금하게 한다. 

4회 동안 반전과 충격을 거듭 선사했던 김준혁의 정체가 김우진(여진구 분)이 아닌 쌍둥이 형 김범균(안우연 분)으로 드러난 상황에서 2037년에 등장한 공승연의 존재는 다시 시작되는 반전을 예고하고 있다.

김범균을 매개로 2017년과 2037년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맞물리기 시작했기 때문에 공승연의 등장이 ‘파트2’ 뿐 아니라 ‘파트1’의 진실 추적에도 막대한 영향을 미칠 전망. 시청자들의 추리력이 다시 한 번 풀가동을 시작하고 있다. 

김준혁이 애타게 찾고 있는 김우진의 행방도 관심사다. 또 공승연의 정체가 외계인인지, 2017년의 한정연인지 아니면 닮은 모습의 또 다른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세 사람의 만남이 어떤 파장을 불러오고 긴박한 전개를 만들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