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8인 확정! V앱 리얼리티 '방과 후 아지트' 시즌 2 시작!

▲ 최유정, 김도연 / ⓒ판타지오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최유정과 김도연을 주축으로 데뷔를 앞두고 ‘아이틴 걸즈’가 데뷔 멤버를 확정 짓고 V앱 리얼리티 ‘방과 후 아지트’ 시즌 2 방송을 시작한다.

2일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최유정, 김도연을 주축으로 판타지오 걸그룹 데뷔 멤버 8인이 확정됐다”라며 “내일 V앱을 통해 확정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판타지오의 영재 육성 프로젝트 ‘아이틴 걸즈’의 연습생들은 지난 3월부터 총 41회 분이 진행된 V앱 리얼리티 ‘방과 후 아지트’ 시즌 1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왔다. 
 
이어 이번 시즌 2에서는 최유정과 김도연 그리고 V앱을 통해 소통했던 멤버 5명과 아직 한 번도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히든 멤버 1명을 추가로 공개하며 확정 멤버 8인 체재로 방송을 이어간다.
 
특히 ‘방과 후 아지트’ 시즌 1이 판타지오 걸그룹 연습생들의 데뷔 전 모습을 미리 만나 볼 수 있었던 방송이라면 시즌 2는 데뷔를 확정 지은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앞서 아이오아이 전 멤버인 두 사람은 지난 2월 세계적인 프로듀서 호세 로페즈 등을 만나며 가수로서의 보컬, 댄스 트레이닝 및 학습을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