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공승연, 충격으로 흔들리는 눈빛..무슨 일?

▲ ⓒtv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써클’이 더 짜릿한 방송을 예고했다.

29일 제작진은 더욱 강렬한 3회를 예고하는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2017년 ‘파트1:베타 프로젝트’ 김우진(여진구 분)과 한정연(공승연 분)은 충격적인 무언가를 목격한 듯 흔들리는 눈빛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눈빛만으로도 심상치 않은 단서를 발견했음이 보는 이들에게 전해지면서 3회에서 공개될 진실 추적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파트2: 멋진 신세계’ 김준혁(김강우 분)은 휴먼비 본부장 이현석(민성욱 분)의 오른팔 신비서(유영 분)의 머리에 총구를 겨눈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쫄깃한 긴장감을 형성하고 있다. 

스마트 지구도 아닌 일반지구에서 물러섬 없는 김준혁의 날선 표정은 휴먼비와 전면전을 선언하는 듯하다. 

1,2회에서 무수히 많은 떡밥을 던지며 시청자들의 추리력을 발동시키고 있는 ‘써클’은 더 강렬한 3회를 선보인다.

외계인의 은신처를 찾았다는 연락을 끝으로 행방이 묘연해진 형 김범균(안우연 분)과 한담대에서 벌어지는 연쇄살인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추적을 시작한 김우진과 한정연은 사건의 결정적인 단서를 발견하면서 진실에 한 걸음 더 다가간다. 

자살이 아닌 타살이며 그 뒤에 심상치 않은 목적이 있음을 알 수 있는 결정적 단서는 예측의 범위를 넘어서는 것으로 다시 한 번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