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도취 표정-포즈 포착! 폭발적 자기애 표출

▲ ⓒKBS '최고의한방' 제작진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최고의 한방’ 윤시윤이 독특한 복장으로 포착됐다.

21일 제작진 측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복고스멜이 폴폴 풍기는 스타일링을 한 윤시윤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복고아이템으로 무장한 윤시윤은 주황색과 청록색이 어우러진 촌스러운 체크남방과 자유롭기 그지 없는 벙벙한 힙합바지를 입고, 이에 어울리지 않는 고동색 크로스백을 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윤시윤이 착용하고 있는 헤어 밴드와 볼드한 금 귀걸이, 금으로 된 체인 목걸이 등 시대를 역행하는 듯한 액세서리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충격을 선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아도취에 빠진 듯한 윤시윤의 자태 또한 폭소를 유발한다. 양쪽 팔을 쭉 뻗고 몸을 뒤로 기울이는 등 무슨 의미인지 알 수 없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그의 모습에서 ‘난 멋있어’라는 우월감이 표출되는 듯 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윤시윤의 드라마 속 이미지를 엿볼 수 있는 캐릭터 컷으로, 그는 극중 데뷔와 동시에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최정상 인기가수 ‘제이투’의 멤버 유현재 역을 맡았다. 

특히 유현재는 작곡-춤-노래에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전형적인 모짜르트형 천재로, 자신밖에 모르는 자유분방한 인물. 이에 윤시윤은 그 동안의 순수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이기적인 천재 유현재로 완벽 변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