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미소 포텐 화기애애 비하인드 대방출

▲ 사진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여진구, 공승연, 이기광, 김강우 / ⓒtvN '써클' 제작진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tvN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가고 있다.

16일 제작진 측은 배우들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훈훈한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설렘지수를 높이는 웃음기 가득한 촬영현장을 담고 있다. 한담과학기술대학교 수재이자 누구보다 현실을 치열하게 살아가는 대학생 김우진으로 컴백을 예고한 여진구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과 남다른 존재감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누구와 함께 해도 생성되는 막강 꿀케미는 여진구의 ‘케미킹’ 등극을 예고한다. 잘생김이 닮은 이란성 쌍둥이 ‘꽃브로’ 안우연(김범균 역)과 포착된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진실 추적에 함께 나서게 될 공승연(한정연 역)과의 비주얼 케미도 설렘지수를 높인다. 마주보고 웃음을 나누는 모습만으로도 두 사람이 만들어 나갈 커플 케미에 궁금증을 높인다. 
  
이와 함께 ‘써클’ 제작관계자는 “쉽지 않은 촬영에도 밝은 미소와 긍정 에너지로 촬영에 임하는 배우들의 배려가 돋보이는 현장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