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제
​공차, 14일부터 가격 인상 단행… 소비자들 '눈물'오는 14일부터 가격 인상하는 공차
이영진 기자  |  sisafocus02@sisafocu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4.21  17:34:51
   
▲ 오는 14일부터 가격 인상을 한다고 밝힌 공차에 대해 소비자들은 서운함을 드러냈다. 사진 / 공차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차(茶)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일부 메뉴에 대해 가격 인상을 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4월 14일부터 일부 메뉴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히며, 또 다른 일부 메뉴에 대해선 가격을 인하하겠다고 알렸다.

공차코리아가 밝힌 가격 인상 메뉴로는 블랙 밀크티, 초콜렛밀크티, 타로밀크티와 펄등이며, 인하 메뉴로는 블랙티, 코코넛, 자몽그린티에이드등이다. 인상 평균은 200원, 인하 평균은 325원으로 알려졌다.

이같은 소식에 소비자들은 "경제도 어려운데 가격 인상이라니", "월급은 그대로고 모든 것이 다 오르는구나"라며 불만을 토했다.

한편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가격 조정은 원자재 가격과 인건비 등이 상승해, 불가피한 상황이다"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헤아려 보다 질 좋은 메뉴로 항상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시사포커스는 공정하고 소신 있고 낮은 자세로 독자의 제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좋은 기사를 보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sa0119@sisafocus.co.kr / 02) 323 - 2223)
이영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사건사고
아메리칸 항공,유모차 빼앗고 승객과 대치…여론 비난
지적장애를 가진 10대 의붓딸,성폭행한 계부 '실형'
담임교사…여학생 상담 중 성희롱 발언으로 검찰 송치
잠들 때까지 기다렸다 성폭행한 30대 징역형
유모차 마구 흔들어 아들 숨지게 한 친부… 징역 10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