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 배우 남지현 / ⓒSBS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배우 남지현이 올봄 비타민이 톡톡 터지는 ‘5월의 파트너’가 된다. 

SBS 수목극 ‘수상한 파트너’에서 사법연수원생 은봉희로 완벽한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남지현은 “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열심히 준비 중이다”라며 드라마에 대한 의욕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환한 미소로 주변을 밝히는 남지현의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과 함께 성숙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현장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끄는 가운데, 특히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된 지창욱과의 케미를 기대케 하는 그녀의 인터뷰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7일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남지현은  “전과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열심히 준비 중이다. 재미있게 촬영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그리고 사법연수원생 은봉희 캐릭터에 대해서는 “봉희는 의외로 단순하고 굉장히 쿨하다. 전체적으로 보면 에너지가 넘치지만 자기의 이익을 챙기는 세속적인 면도 있다”며 “물론 비타민 같은 존재이긴 하다. 그녀의 밝은 이미지가 되게 영양분이 되는 느낌이다”라고 말하면서 캐릭터의 매력 포인트를 어필해 눈길을 끌었다. 

또 최근 네티즌 사이에서 과거 인스타그램에 ‘수상한 파트너’의 출연을 예지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된 것과 관련해선 “정말 몰랐다”면서 “그때는 지금 드라마에 대한 아무런 정보도 없었고, 창욱 오빠와 같은 작품을 하게 될지도 몰랐다. 저도 이 이야기를 듣고 정말 너무 놀랐다. 정말 신기했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그리고 ‘파트너’인 지창욱과의 케미에 대해서는 “오래전부터 인사는 하고 지냈었는데 작품을 하는 건 처음이어서.. 새로운 데 익숙한 파트너가 될 것 같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