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역할 위해 직접 법원가서 참관도 해보고"

▲ '헬로비너스' 나라 / ⓒSBS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로코 ‘수상한 파트너’에서 첫 연기 도전에 나선 나라가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차세대 ‘여신 연기돌’의 탄생을 예고 하고 있다. 

16일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 측은 드라마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첫 연기 도전에 나선 나라의 긴장과 설렘이 고스란히 담긴 포스터 촬영 사진이 인터뷰를 공개했다.

최근 포스터 촬영 중 진행된 틈새 인터뷰에서 나라는 첫 연기 도전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이 있는지 묻자, “검사 역할이다 보니 법원에 가서 참관도 하고, 너무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하기 때문에 그분들께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했다.

이어 “작가님과 감독님께서 연기 지도를 잘 해주셔서 제일 큰 도움을 받고 있으며,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수줍게 웃으며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극중 차유정 캐릭터에 대해서는 “차갑고 도시적인 이미지도 있지만, 사랑 앞에서는 자기의 사랑을 당당하고 솔직하게 표현하는 모습에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들도 있다”며 “사랑에 있어서 만큼은 외적인 모습과 전혀 다른 반전 매력 그게 차유정의 매력 포인트인 것 같다”며 캐릭터의 매력을 꼽았다. 
 
또한 헬로비너스 멤버들과 지인의 반응을 묻자 “축하를 많이 해주고 있고, 지금 멤버 중에 유영이라 친구도 드라마를 촬영을 하고 있어서, 함께 고민 같은 것도 같이 나누면서 얘기를 많이 한다. 많이 응원해줘서 너무 행복하다”며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데뷔 6년 차 걸그룹 가수에서 ‘수상한 파트너’를 통해 배우로서 생애 첫 발을 내딛게 된 나라는 수 시간에 걸쳐 진행된 오디션에서 의심의 여지 없이 만장일치로 합격점을 받아 당당히 ‘차유정’역을 꿰찬 그는 캐릭터와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차세대 ‘여신 연기돌’의 탄생을 예고하며 배우로서 당찬 첫 걸음을 내딛는 나라의 연기에 대한 남 다른 열정과 존재감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