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나온 한블리 한은정, '반전 매력 제대로 터졌다?'

▲ ⓒ'라디오스타' 제작진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한은정이 섹시화보에 욕심을 드러냈다.

12일 ‘라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MC 김구라와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으로 인연을 맺은 한은정이 출연해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고 귀띔했다. 두 사람의 대화와 행동에서는 은근슬쩍 ‘친밀함’이 느껴져 묘한 분위기를 형성시켰다고.
 
특히 이날 한은정은 섹시화보를 찍고 싶다는 강한 욕구를 드러내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 한은정은 “수영복 화보를 예전엔 거절했는데.. 지금은 없어서 찾고 있어요”라고 깜짝 발언을 한 것.
 
또한 한은정은 최근 자신에게 ‘한블리’라는 별명이 생겼음을 고백하며 “지금은 섹시화보를 찍고 싶은데 거꾸로 러블리한 콘셉트가 들어와서..”라고 고민 아닌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에 김구라는 “집에서와는 많이 다르네~”라며 한은정의 색다름에 놀란 기색을 보여줬다고 제작진은 귀띔했다.
 
이 밖에도 한은정은 동안 외모를 유지하는 비법 중 하나로 ‘스타킹 리프팅’을 소개하며 직접 김구라의 얼굴에 시범을 보여주는 엉뚱함을 발산하는 가 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의 기사에 달린 댓글을 정독 하다 화가 차올랐던 사연까지 공개하는 등 치명적인 ‘반전 매력’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