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여제에서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공민지

▲ 공민지 솔로앨범 재킷 / ⓒ뮤직웍스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공민지의 첫번째 솔로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12일 공개된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의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인 ‘니나노’ 부터 ‘Superwoman (수퍼우먼)’, ‘ING (알쏭달쏭)’, ‘Flashlight’, ‘Beautiful Lie’, ‘니나노 (English Rap ver.) 총 6곡이 담겨있다.
 
공민지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첫 자작곡 ‘Beautiful Lie’를 공개하는가 하면 미니앨범 전곡을 작사하며 댄스 여제에서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했다.
 
고심 끝에 선정 된 타이틀 곡 ‘니나노’는 팝 댄스에 힙합을 가미한 곡으로 강한 비트와 당당함이 묻어나는 가사 그리고 공민지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삼박자를 이루고 있으며 래퍼 플로우식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타이틀 곡 ‘니나노’는 최고의 K-Pop 아티스트인 소녀시대, f(x), AOA 등과 Pop 아티스트 저스틴비버, 체인스모커스 등과 작업한 작곡가 Melanie Fontana와 Mitchel ‘Lindgren’ Schulz, Jon Asher가 팀을 이루어 만든 음악이다.
 
또 박재범과의 콜라보로 화제를 모은 곡 명은 ‘Flashlight’로 남녀의 설레는 감정을 트렌디한 사운드로 표현한 곡이다.

한편 공민지는 오는 17일 정오에 첫번째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로 새로운 매력을 가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