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름한 책상 앞...사진만 봐도 미친 존재감 ‘강렬’

▲ 이시언-이지훈 / SBS '귓속말' 제작진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이시언과 이지훈이 ‘귓속말’에 특별 출연한다. 

11일 ‘귓속말’ 제작진은 두 사람의 카메오 출연을 귀띔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지훈과 이시언은 허름한 사무실에 앉아 있다. 

법전들이 가득 쌓여 있는 책상의 모습을 통해 최일환의 변호사 사무실임을 추측하게 한다. 단출한 모습으로 자장면을 먹고 있는 이지훈, 그 옆에는 걸걸하게 다리를 꼰 이시언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어떤 대화를 나누고 있는지 두 사람의 표정은 사뭇 다른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능글맞게 웃고 있는 이시언과는 달리, 이지훈은 얼굴이 잔뜩 경직돼 있는 것. 

또 자신의 사무실이 아님에도 주인 행세를 하고 있는 이시언의 모습, 날을 세운 이지훈의 모습은 극중 아버지대의 주종관계로 얽혀 있는 최일환, 강유택의 관계가 고스란히 드러나 흥미를 자아낸다. 
 
한편 ‘귓속말’ 제작진은 “이시언과 이지훈이 미친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다. 촬영 당시 이시언은 걸쭉한 사투리를 구사하는 강유택을 능수능란하게 소화했고, 이지훈은 최일환 캐릭터를 꼼꼼히 준비해와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며 “이지훈과 이시언이 만들어 낸 청년 최일환과 강유택의 에피소드를 오늘 6회에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