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환 재등장, 이상윤 큰 파장 맞는다

▲ ⓒSBS '귓속말' 제작진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귓속말’ 이상윤과 전국환이 살벌한 재회를 이룬다. 

9일 ‘귓속말’ 제작진에 따르면 이동준에게 큰 원한을 가진 장현국(전국환 분)이 재등장해 큰 파장을 불러올 전망이라고 귀띔했다. 장현국은 이동준의 인생을 바꾼 결정적 인물 중 하나. 장현국의 청탁 재판을 수락하지 않은 여파로, 이동준은 판사 재임용 심사에서 탈락했고, 위기에 몰려 어쩔 수 없이 권력의 손을 잡게 됐다. 
 
이러한 두 사람이 5회에서 재회를 한다. 이동준은 국내 최대 로펌 ‘태백’의 사위가 되어, 장현국은 대법관에서 대법원장이 된 모습으로 만나는 것이다. 
 
제작진이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이동준과 장현국은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고 있는 모습이다. 이날 장현국은 대법원장의 지위를 이용해 이동준을 끝까지 옭아맬 그물을 놓을 예정이다. 이에 수세에 몰리는 이동준의 상황이 예상되는 바. 
 
하지만 이동준의 기세는 만만치 않다. 이동준은 강렬하고도 힘 있는 눈빛으로 장현국을 바라보고 있다. 주변의 공기마저 압도하는 이동준의 카리스마가, 이 같은 카리스마를 뿜어낼 수 있을 만큼 달라진 이동준의 변화가 사진만으로도 오롯이 느껴진다. 과연 이동준은 장현국에게 어떻게 맞설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와 관련 ‘귓속말’ 제작진은 “장현국의 재등장에 이동준이 큰 파장을 맞는다. 하지만 이동준 역시 예전과는 달라졌다. 이동준이 위기 속에서 어떤 돌파구를 찾아낼지, 그 과정들이 예측 할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1회 특별출연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던 전국환이 또 한번 압도적 영향력을 드러낸다. 전국환과 이상윤의 살벌한 재회와 열연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