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앞에 여성 한 분이 부모님 앞에서 인사하더라"

▲ 박중훈 / ⓒ '라디오스타' 제작진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중훈이 처음 본 여성과 결혼할 뻔한 과거 일화를 공개한다.

29일 ‘라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중훈이 과거 일화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가 과거 독보적인 인기때문에 생전 처음 본 여성과 결혼할 뻔 했다고 밝힌 것. 

당시의 난처했던 상황을 설명하던 박중훈은 고개 숙인 부모님 앞에 있던 ‘의문의 여성’의 정체가 ‘스토커’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박중훈은 “집에 여성 한 분이..”라며 고개 숙인 부모님 앞에 ‘의문의 여성’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그 여성의 정체가 ‘스토커’였다고 밝혔고, 그 여성의 치밀한(?) 거짓말까지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박중훈은 이뿐 아니라 과거 맥주광고 속 ‘랄라라’ 댄스로 대 히트를 쳤을 당시 ‘랄라라’ 댄스 대회를 개최한 사실을 밝혔고, 심지어 외국에서도 대회를 개최한 사연을 덧붙였다. 

또한 영화 ‘바이오맨’ 촬영 당시 ‘악어 꼬리’에 맞는 위험천만했던 순간을 설명하며 입을 여러 번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그는 영화 ‘라디오스타’에서 불렀던 노래 ‘비와 당신’을 녹슬지 않은 실력으로 열창하며 그때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할 예정이어서 본방사수의 욕구를 불태우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