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앞에서 전매특허인 역삼각형 어깨 과시

▲ ⓒMBC '라디오스타' 제작진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광저우 아시안 게임 수영 금메달 리스트 정다래가 어깨로 ‘라디오스타’ 제패에 도전한다. 

정다래는 드넓은 ‘어깨 너비’로 함께 출연한 남자 게스트들을 주눅들게 만든데 이어 ‘어깨깡패’ 추성훈과 ‘어깨 배틀’까지 벌인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1일 ‘라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다래가 회심의 개인기(?)를 공개했다. 특히 이날 공개된 정나래의 개인기는 바로 드넓은 어깨 자랑. 

정다래는 대회에 나가면 어깨가 좁은 편이라며 수영선수의 전매특허인 역삼각형 어깨를 과시했고, 즉석에서 추성훈과 어깨 배틀에 나선 그는 어깨 너비를 측정한 뒤 “조금 줄었네요~”라며 여유까지 부린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정다래와 추성훈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MC들은 정다래의 어깨너비를 측정하며 놀란 표정을 짓는 반면, 추성훈의 어깨를 측정하며 모두가 웃음을 터트리고있어 두 사람의 승부에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정다래는 계속해서 4MC를 깜짝 놀라게 한 것은 물론 추성훈도 때려잡은 어마어마한 자신의 ‘주량’을 밝히며 ‘라이징 주당’에 등극했다고 귀띔했다. 이 밖에도 황광희가 ‘정다래를 옆에 두고도 몰라봤다’며 관련 사연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