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연예
'사임당' 속 고려지 비법 고군분투중인 이영애 비하인드컷본격 고려지 경합, 선시 비밀 추리부터 긴박감 넘치는 대결
이선기 기자  |  sisafocus05@sisafocu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3.20  14:34:13
   
▲ 사임당 속 이영애 모습 / ⓒ그룹에이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SBS ‘사임당’에서 고군분투하는 이영애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0일 ‘사임당’ 제작진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사임당(이영애 분)은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고 강렬한 포스를 내뿜으며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경합까지 닷새만을 남겨두고 수월관음도 선시의 비밀을 풀고 명나라 칙사를 만족시킬만한 질 좋은 고려지를 생산해야 하는 사임당과 유민들은 긴장감 속에서도 열의에 찬 눈빛으로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다. 

단아하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발휘하며 거친 유민들을 이끄는 사임당의 남다른 리더십은 보는 이들마저 빨려 들어갈 듯 몰입감을 선사하며, 사임당이 고려지 생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와 궁금증을 자극한다. 
  
운평사 고려지 제작 비법을 알아내기 위해 강릉으로 향했던 사임당은 휘음당(오윤아 분)과 수하들의 거센 추적에도 불구하고 제작 비법이 담긴 수월관음도를 찾아내는데 성공했다. 

수월관음도에 적힌 선시에 고려지 제작의 결정적인 비밀이 숨겨져 있었다. 참수형 직전 남귀인(김해숙 분)의 도움으로 겨우 목숨을 건진 민치형은 사임당을 쫓아 수월관음도를 가로채면서 양측 모두 선시를 알아내는데 성공했다. 

누가 먼저 선시 속 비밀을 풀고 고려지 생산에 성공할 지 촌각을 다투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에 같은 날 ‘사임당’ 제작관계자는 “이번 주 방송에서 고려지 생산과 경합을 둘러싼 이야기가 본격 전개된다. 고려지 경합을 두고 또 다시 이영애와 송승헌, 오윤아와 최철호가 대립한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긴박감 넘치는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시사포커스는 공정하고 소신 있고 낮은 자세로 독자의 제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좋은 기사를 보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sa0119@sisafocus.co.kr / 02) 323 - 2223)

[관련기사]

이선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사건사고
국민의당 유세차량서 난동 …30대 입건
부산, 이불 덮혀 숨진 아이…경찰 수사 착수
통영 토막 살해 남성…구속영장 신청
"시끄럽다" 유세차량 파손한 30대 구속영장 청구
아메리칸 항공,유모차 빼앗고 승객과 대치…여론 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