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한채영-홍진경, '과즙美' vs '여신美' vs '5초 청순美' 대격돌!

▲ 전소미-한채영-홍진경 /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제작진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2’ 홍진경, 한채영, 전소미가 ‘언니쓰2기’의 센터를 차지하기 위한 진검승부를 벌일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수직 상승시킨다.
 
3일 ‘언니쓰2’ 제작진은 일곱 언니들이 서로의 성향을 파악하며 걸그룹 데뷔를 위한 준비를 시작한다고 귀띔했다.

특히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언니쓰2기’ 비주얼 센터를 차지하기 위한 홍진경, 한채영, 전소미의 비장의 포즈 맞대결이 공개돼 시선을 끌어 모은다. 
 
‘황금막내’ 전소미는 I.O.I 센터로 쌓은 내공을 통해 깜찍한 모습으로 활짝 웃어 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일곱 언니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언니쓰2기’의 유력 센터 후보 전소미는 ‘비타솜’다운 상큼한 과즙미를 폭발시켜 보는 이들까지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첫 방송부터 센터를 노리던 우월 여신미모 한채영도 만만치 않은 모습. 한채영은 “누나도 해봐~”라는 이특의 말에 기다렸다는 듯 미모를 뽐내며 센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또한 타인의 시선은 아랑곳 하지 않는 자신감 넘치는 ‘뻔뻔’ 포즈로 바비 인형의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나는 춤, 노래를 못해서 센터 아니면 할게 없어!”라며 센터가 되고 싶은 웃픈 속내를 밝혀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홍진경은 “비주얼 센터는 섹시하기 보다 청순해야 한다”는 말에 5초 청순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삽시간에 웃음바다가 된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표정연기를 이어갔지만 이내 홍진경도 함께 웃음을 터트려 그녀의 센터를 향한 열망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게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