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사극 도전 '러블리 사극 여신'...남다른 한복 소화력 사랑스러운 미모

▲ 배우 박환희 / ⓒ유스토리나인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MBC ‘왕은 사랑한다’ 박환희가 첫 촬영부터 ‘러블리 꽃미모’를 폭발시켰다.

3일 ‘왕은 사랑한다’ 제작진은 극중 왕린(홍종현 분)의 여동생이자 왕세자 왕원(임시완 분)을 짝사랑하는 고려 왕족 ‘왕단’ 역을 맡은 박환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박환희는 가마 위에서 우아한 냉미녀 자태를 뽐내다가 누군가를 발견하고 눈빛을 반짝반짝 빛내 호기심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박환희의 상큼한 미소와 꽃미모가 시선을 강탈한다. 

박환희는 2016년을 강타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질투의 화신’ 등에서 통통 튀는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왕은 사랑한다’가 첫 사극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한복 소화력과 사랑스러운 미모로 ‘러블리 사극 여신’ 등극을 예고한다. 또한 화려하고 강렬한 색감의 의상과 장신구를 완벽히 소화해 고려 왕족의 아우라를 뽐내 시선을 잡아 끈다.

이와 함께 제작사 측은 “박환희 본래의 사랑스러움이 ‘왕단’ 캐릭터에서 고스란히 드러난다. 캐릭터 소화력이 뛰어나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어 첫 사극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