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들판의 야생마 같은 매력으로 여심저격 나선다

▲ tvN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지수 /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의 박보영과 지수의 범상치 않은 모습이 공개됐다.

23일 ‘힘쎈여자 도봉순’ 제작진 측은 박보영과 지수의 장면이 담긴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밤늦은 시간 도봉순에게 시비를 거는 ‘백탁파’ 넘버3 김광복(김원해 분)을 발견하고 단숨에 제압해버리는 열혈 신참 형사 ‘츤데레 박력남’ 인국두의 모습을 포착한 것. 

사진 속에는 박보영의 특별한 괴력을 알 리 없는 지수가 그녀에게 위협을 하는 김원해에게 거침없는 공격을 퍼붓는 장면이 담겨있다. 

날선 모습으로 김원해를 한 방에 제압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박력이 여심을 설레게 한다. 여기에 괴력이 있지만 지수 앞에서 힘을 드러내지 않는 박보영의 모습도 흥미를 유발한다. 

또한 지수는 츤데레 남사친으로, 그저 약해 보이기만 한 봉순의 곁을 든든하게 지킨다. 지수가 ‘순수 괴력녀’ 박보영의 흑기사로 등판해 ‘멋짐’을 폭발시켰다.

한편 도봉순은 뜻하지 않는 사건에 휘말려 안하무인 게임회사 대표 안민혁의 경호원으로 취업하게 되고, 경찰이 된 짝사랑 인국두와 얽히게 되면서 묘한 삼각 로맨스를 펼치게 된다. 

‘순수 괴력녀’ 박보영이 똘기 충만한 ‘치명적 매력남’ 박형식과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츤데레 박력남’ 지수 사이에서 어떤 로맨스를 펼쳐나갈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증폭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