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26일 신곡 'WOW!' 발표...구구단 '나 같은 애' 출격

▲ 구구단 / ⓒ절리피쉬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구구단과 러블리즈가 2월 말 동시에 출격한다.

21일 걸그룹 구구단은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28일 발매를 앞둔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는 트와이스와 갓세븐 등과 함께 활동해온 히트메이커 조울이 작업한 노래로 구구단이 지닌 9가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앞서 소속사 선배인 빅스의 래퍼 라비도 구구단을 떠올리며 만든 자작곡 ‘미워지려 해’를 선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구구단은 이번 앨범에서 16세기 이탈리아 명화인 카라바조의 ‘나르시스’를 모티브로 삼아 변신한다. ‘나르시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의 이름으로, 물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그 아름다움에 반한 청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 러블리즈 / ⓒ울림엔터테인먼트

같은 날 러블리즈 역시 러블리즈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R U Ready?’ 앨범에 수록된 전곡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속에는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과 함께 특유의 러블리즈만의 사랑스러움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8人8色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WOW!를 비롯해 ‘Cameo, ‘Emotion', ‘새벽별, 첫눈, ‘똑똑', ‘The’, ‘Night and Day, ‘숨바꼭질, ‘나의 연인’등 총 11곡으로 구성 되어있다.
 
타이틀곡 WOW!는 데뷔 때부터 러블리즈와 함께 해 온 뮤지션 윤상을 중심으로 한 프로듀싱 팀‘원피스(1Piece)’작곡, 작사가 전간디와 김이나의 합작으로 이전까지의 히트 넘버와는 다른 새로운 색깔의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구현하면서도, 여전히 러블리즈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곡 이다.
 
뿐만 아니라 정규2집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2017.02.26 22:00 문구가 담겨 있어 정식 음원 출시 일정을 2시간 앞당긴 26일 22시로 전격 변경되었음을 알리는 발매 스케줄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