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조이, 발렌타인 기념 러블리 투샷!

▲ 조이-이현우,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이현우와 조이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첫사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상큼하고 풋풋한 러블리 투샷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내성적인 보스’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측은 14일 이현우-조이의 하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 ‘결혼계약’,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연출한 김진민 PD의 2017년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현우와 조이의 청량 케미가 터져 나와 벌써부터 설레게 만든다. 바로 두 사람의 사랑스런 대본 인증샷이 공개된 것. 대본을 손에 꼭 쥔 이현우와 조이는 미니 손하트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한다. 
 
또 다른 스틸 속에는 머리를 맞대고 브이포즈를 하는 이현우와 조이의 모습이 담겨 설렘을 자극한다. 특히 두 사람의 미소가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들고 있다. 이현우는 봄 햇살처럼 따뜻한 미소를, 조이는 과즙미의 대명사답게 상큼 터지는 미소를 짓고 있는 것. 이처럼 미소까지도 청량한 두 사람의 케미가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뛰어난 연출력의 김진민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