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워할 수 없는 허세남! ‘뻔뻔작렬’ 마이 웨이 토크!

▲ ⓒKBS '해피투게더' 방송화면캡쳐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냉동인간’ 최민용이 완벽히 해동을 끝내고 마성의 예능감을 뽐냈다.
 
KBS 2TV ′해피투게더3′ ‘너의 친구 이름은’ 특집에서 최민용은 ‘하하 몰이’로 시작부터 큰 웃음을 자아냈다. 

최민용이 하하의 추천으로 출연한 것이라는 이야기에 “아주 그릇된 정보”라고 못을 박으면서 “해피투게더 제작진이 하하가 자기 소속사의 누군가를 띄우고 인지도를 높이려고 하는데 다소 불안하고 걱정이 앞선다고 해서 뒷짐지고 집에 있을 순 없었다”며 되려 하하를 돕기 위해 출연했다고 밝힌 것. 

또한 최민용은 과거 인기를 회상하며 하하의 디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최민용은 “내가 ‘비단향꽃무’에서 남자주인공을 하고 ‘논스톱’으로 인기를 끌 때 하하는 동네에서 슬리퍼나 질질 끌고 다니던 친구”라고 폭로해 하하를 발끈하게 만들었다.

더욱이 그는 “하하를 M본부에서 태어나게 한 건 나고, 성장 시킨 건 유재석”이라며 지분을 주장했고 이에 분노가 폭발한 하하는 소매까지 걷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특히 최민용은 “KBS는 배우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곳이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첫사랑도 여기서 만났다”며 운명적인 첫사랑과의 스토리를 풀어냈고, 한 마디 한 마디가 주옥 같은 최민용의 첫사랑 스토리에 출연진들이 감상모드에 돌입할 정도였다. 

뿐만 아니라 최민용은 인형 뽑기 비결이 알고 싶어서 직접 인형 뽑기 기계를 구매한 에피소드를 풀어낸 것부터 시작해 새벽 5시에 찍은 인증영상까지 제공하며 열성적으로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