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에서 남다른 웃음 과시하며 웃음 사냥

▲ 김준호, 정명훈 / ⓒKBS '해피투게더3'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김준호와 정명훈이 ‘해피 투게더-시즌 3’의 웃음 사냥에 나선다.

개그계 절친으로 알려진 김준호와 정명훈은 9일 방송되는 KBS ‘해피투게더 3’에 하하, 최민용, 지조와 함께 출연해 은근한 신경전을 벌일 예정이다. 이에 두 사람이 녹화 인증샷을 공개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깨를 맞대고 선 채 흐뭇한 미소를 띄고 있는 김준호와 정명훈은 과거 동거생활을 함께 한 개그계의 절친. 특히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 고수’ 면모를 뽐내온 김준호와 개그맨이지만 낯을 가리는 ‘예능 초보’ 정명훈이 ‘해피 투게더-시즌 3’에 동반 출연해 시청자에게 어떤 케미와 우정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이에 방송을 앞둔 김준호는 “나의 전 동거메이트 명훈이와 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서서 기쁘다”며 절친 정명훈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어 오늘 방송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선 “멘탈갑 명훈이와 최민용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해 낯가리는 개그맨 정명훈이 웃음 잭팟을 터뜨릴 수 있을지 호기심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김준호는 “명훈이와 나의 의리는 변치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 좋은 기회였다. ‘의리 케미’하면 명훈이와 내가 떠올랐으면 좋겠다”며 다시 한번 정명훈과의 특급 호흡을 강조, 본 방송을 기대케 하고있다. 이처럼 ‘너의 친구 이름은’ 특집으로 진행될 오늘 방송에서 김준호와 정명훈이 서로를 잘 소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