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홍석X김기리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특급 콜라보

▲ ⓒKBS '불후의명곡' 캡쳐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뮤지컬 배우 강홍석이 ‘불후의 명곡’에서 유쾌함과 음악성을 모두 갖춘 신나는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지컬 배우 강홍석이 4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엄정화 편에 출연해 ‘D.I.S.C.O’를 웅장한 뮤지컬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한 편의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퍼포먼스로 개그맨 김기리와 특급 콜라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흥겹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강홍석은 가수 엄정화의 ‘D.I.S.C.O’를 뮤지컬 형식으로 편곡해 원곡과 색다른 무대를 만들었다. 

무대 도입 부분에서 영상을 통해 배우 권혁수가 관객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킨 데 이어 강홍석은 폭발적인 성량과 타고난 리듬감으로 객석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또, 랩 피처링을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김기리와 호흡을 맞추며 특급 케미를 이룬 것.
 
이에 무대가 끝난 후 관객들의 폭발적인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은 강홍석은 “좋은 추억을 만들어 기분이 좋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특히 강홍석은 무대의상을 제작하고 퍼포먼스를 구상한 데 이어 권혁수, 김기리를 비롯한 동료 뮤지컬 배우들을 섭외하는 등 직접 한땀 한땀 공들여 한 층 완벽한 무대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