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재력, 성품까지 다 갖춘 완벽한 이은희 모습 공개

▲ 조여정 / ⓒKBS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완벽한 아내’ 조여정의 캐릭터를 단박에 의심할 수 있는 스틸컷이 첫 공개됐다. 

2일 ‘완벽한 아내’ 제작진 측은 조여정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는데 아름다운 미소 속에 어떤 사연이 들어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조여정은 KBS 새 월화극 ‘완벽한 아내’를 통해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외모부터 조물주 위에 있다는 건물주의 빵빵한 재력, 심지어 모난 곳 없는 착한 성품까지 모두 갖춘 이은희 역을 맡았다. 신은 공평하다는 전제를 깨뜨리는, 드라마 제목처럼 ‘완벽한’ 캐릭터인 것.

특히 극중 은희는 전셋집을 찾기 위해 애가 닳고, 정규직을 위해서라면 야근도 불사하는 보통 주부 심재복(고소영)과는 달리, 얼굴에서부터 구김살 없이 자란 티가 나고, 지금껏 고생 한 번 안 해봤을 것 같은 모습이다.

게다가 순수함으로 만인을 무장해제 시키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 그렇다 보니 조여정은 “은희의 모든 행동을 설득력 있게 표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은희는 재복과 얽히며 그녀의 삶을 미스터리한 방향으로 이끄는 문제적 주부다. 

이에 대해 조여정은 “드라마 제목처럼 완벽한 은희가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어떤 아내가 될지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제작진은 “은희는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다 갖춘 인물이다. 또한 누가 봐도 밉지 않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이기 때문에 연기하는 데 어려운 점이 많을 것 같지만, 조여정은 이를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다”며 “재복과 은희의 색다른 매력이 펼쳐질 ‘완벽한 아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