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연예
'개콘' 대통형, 이번에는 주사아줌마 패러디 예고서태훈 건강 책임지는 주사아줌마-기치료 아줌마-라쿤패딩녀
이선기 기자  |  sisafocus05@sisafocu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08  13:10:45
   
▲ ⓒKBS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대통형’에 최순실의 딸 정유라를 비롯해 주사-기체조 아줌마까지 등장한다. 심지어 이들은 ‘개그콘서트’ 국무회의장에 강제 소환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대통형’은 지난 방송에서는 청문회 논란의 인물이었던 간호장교 조여옥과 이슬비 대위를 패러디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8일 방송에서는 덴마크에서 체포된 최순실의 딸 정유라를 전격 패러디 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국무회의 현장에 등장한 묘령의 여인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값비싸 보이는 라쿤털 회색 패딩을 입고 있는데 모자로 얼굴을 완전히 가리고 있어 시선을 끈다. 반면에 두 손을 공손하게 모은 채 정면을 쳐다보지 못하고 고개를 숙이고 있다. 

이 모습은 지난 1일 덴마크에서 체포된 정유라의 모습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폭소를 자아낸다. 더욱이 그 옆에 의문의 두 여인이 서 있어 이목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은 엄숙한 국무회의에서 어울리지 않는 형형색색의 요란한 복장을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심지어 한 사람은 대왕 주사를 서태훈에게 겨누고 있는 모습. 이에 이들이 무슨 일로 국무회의장에 나타났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는 앞서 진행된 공개 녹화 중 한 장면. 녹화에서 서태훈이 기침을 하자 유민상이 다급하게 ‘서태훈 건강 지킴이 3총사’를 소환한 것이다. 유민상이 “주사 아줌마와 기치료 아줌마를 모셔라”라고 하자 주사-기치료 아줌마라 칭하는 인물들과 뒤이어 묘령의 라쿤패딩녀까지 줄줄이 등장해 녹화장이 웃음바다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공개 녹화장에 소환된 ‘서태훈 건강 지킴이 3총사’가 ‘대통형’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정유라의 황제 도피와 승마 특혜를 전격 꼬집으며 통쾌한 사이다 풍자를 이어나갔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상승된다. 
[기사 제보] 시사포커스는 공정하고 소신 있고 낮은 자세로 독자의 제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좋은 기사를 보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sa0119@sisafocus.co.kr / 02) 323 - 2223)
이선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사건사고
“지체 장애 지닌 60대 여성 성폭행 미수”… 50대 남성 징역형
배우 송선미 "남편 흉기에 찔려 사망"
“초등생 폭행 혐의 교사”…조사
“CCTV 쓰려고 훔친” 60대…입건
주민·승강기 안전? “승강기 택한 아파트 관리소장”…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