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연예
드라마, 영화, 예능 등 오가며 다방면 맹활약 중인 ‘액터테이너’공명-남주혁-이원근-이태환, 2017 접수할 최고 기대주들!
이선기 기자  |  sisafocus05@sisafocu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08  12:35:50
   
▲ ⓒ판타지오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해마다 새로운 스타들이 떠오르며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20대 남자 배우들의 활약은 2017년 새해에도 이어지고 있다. 

연기력과 비주얼을 갖추고 지난해 드라마, 영화, 예능 등을 오가며 맹활약을 펼친 공명, 남주혁, 이원근, 이태환이 바로 그 주인공들이다. 

먼저 2013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을 통해 데뷔한 공명은 다양성 영화부터 일일드라마, 미니시리즈까지 꾸준한 작품 활동을 선보였다. 영화 '어떤 시선', '도희야',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수색역' 등에 출연하며 연기 실력을 쌓아왔고, 사극 ‘화정’ 은 물론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미니시리즈 ‘딴따라’ 등까지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 폭을 넓혔다.

특히 지난해 tvN '혼술남녀'에서 공시생 '진공명'으로 분했던 공명은 공시생의 현실적인 모습을 실감나게 그려내 또래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자신만의 색깔로 현실적인 공시생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직진연하남', '공명뭉이', '로망스남' 라는 수식어까지 얻어 대중들에게 '2016 대세 배우'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이어 남주혁은 2016년 한해 tvN '치즈인더트랩'을 시작으로, 예능 '꽃미남 브로맨스', tvN '삼시세끼 고창편',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MBC '역도요정 김복주'까지 출연해 다양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예능을 통해 착하고 순수한 청년의 매력을 보여준 바 있는 남주혁은 지난해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13황자 왕욱 역으로 첫 사극에 도전했다. 고려 최고의 인기남 왕욱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할 뿐만 아니라 우희(서현)를 향한 설레면서도 애절한 마음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표현하며 극의 보는 재미를 더했다.

2015년 KBS2 '발칙하게 고고'에서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는 물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던 이원근. 작년 한 해는 tvN '굿와이프'에 출연해 소년미를 벗고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신입 변호사 이준호 역으로 분해 극의 한 축을 담당했다. 또한, 김기덕 감독의 영화 '그물'에서는 배우 류승범과 함께 출연해 섬세한 연기력으로 관객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원근의 활약은 연기뿐만 아니라 예능 '꽃미남 브로맨스'에 빅스 엔과 함께 출연해 남다른 '절친케미'를 뽐내며 여심을 사로잡기도 했다. 

공명과 함께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활약 중인 이태환도 지난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이태환은 영화 '수색역'에서 하반신 마비가 되는 원선 역으로 출연, 극과 극의 감정연기를 디테일하게 표현해 냈을 뿐만 아니라 더불어 삭발 투혼까지 감행해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더불어 지난해 화제작 MBC 'W'에서 이종석의 조력자인 서도윤으로 출연해 웹툰 세계에서 존재감을 발휘하며 인상 깊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은 바 있다. 
[기사 제보] 시사포커스는 공정하고 소신 있고 낮은 자세로 독자의 제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좋은 기사를 보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sa0119@sisafocus.co.kr / 02) 323 - 2223)
이선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사건사고
존속 폭행 10대 아들…경찰 조사
“층간 소음 갈등”…이웃 살해 60대 검거
“현직 판사 몰카 혐의”…검찰 송치
“직장 상사가 직원 각목 폭행”…신고 접수 경찰 조사
음주 후 연인 폭행…트럭 위협도?…20대 남성 구속영장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