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첫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 음원, MV 오는 9일 0시공개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고경수 기자] 걸그룹 소나무가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의 앨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지난달 27일부터 개인, 단체 티저와 앨범 커버 이미지를 오픈하며 기대감을 모았던 소나무는 4일 초록달 홈페이지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의 앨범 트레일러를 전격 공개한 것.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업계 최고의 뮤직비디오 제작사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앨범 트레일러는 소나무의 상큼하고 달콤한 매력을 살린 미디엄 템포의 수록곡‘오렌지 카푸치노’를 배경음악으로 소나무 멤버들의 청순함이 돋보이는 화사한 색감의 감각적인 영상을 그려냈다.

특히 급반전되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트레일러는 하늘에서 갑자기 떨어진 의문의 달과 함께 새롭게 펼쳐지는 소나무의 판타지한 스토리를 그려낸 것으로 예고되어 6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의 소나무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0시에 공개되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저스틴 비버의 ‘OneLess Lonely Girl’, 엑소 ‘으르렁’, 빅스 ‘저주인형’, 샤이니 ‘드림걸’ 등 다량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밝고 통통 튀는 댄스곡이다.

1월 걸그룹 대전에 합류하는 소나무는 오는 9일 예스 24 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