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6일 첫방 앞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캐릭터 포스터 공개

▲ tvN '내성적인 보스' 포스터
[시사포커스/ 고경수 기자] 전효성이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효성은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tvN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제작 KBS미디어)에서 무기력과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연우진의 비서 ‘김교리’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전효성은 ‘초예민, 비서, 신경쇠약’이라는 재미있는 카피와 함께 극중 만성 피로녀 ‘김교리’라는 캐릭터 특징에 맞는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연우진, 박혜수, 윤박, 공승연 등 주연들뿐만 아니라 개성 만점 다채로운 캐스팅으로 주목 받는 ‘내성적인 보스’에 당당히 캐스팅된 전효성은 그간 OCN ‘귀신보는 형사 – 처용’과 ‘처용2’, KBS ‘고양이는 있다’, SBS ‘원티드’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어 이번 드라마에서의 활약상이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tvN ‘내성적인 보스’는 현재 방영 중인 ‘막돼먹은 영애씨 15’의 후속으로 오는 1월 16일(월)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