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량에 따라 강도 조절 개인맞춤운동 가능

▲ 보령수앤수가 수입 판매하는 ‘슬렌더톤’은 전기자극을 통해 착용만으로도 근육을 강화시켜 주는 EMS트레이닝 기기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FDA와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가정용 근육강화의료기기이다. 근육량에 따라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맞춤운동이 가능하다. ⓒ보령제약
야근을 밥 먹듯이 하는 요즘 직장인들은 건강챙기기가 쉽지 않고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고 싶지만 헬스클럽에 가는 것 역시 시간을 내기가 버거운 게 현실이다. 시간을 내기 쉽지 않은 직장인들이 건강도 챙기고 손쉽게 시간을 절약하는 운동방법이 있다면 어떨까.  

집에서 개인일정에 맞춰 틈틈이 운동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이 인기를 끌면서 직장인들도 집에서 쉽게 시간을 절약하고 건강까지 챙기는 효과를 보고 있다. 홈트레이닝의 장점은 비용과 시간 절약과 더 쉽고 빠르게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에 발맞춰 홈 트레이닝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 관련 제품과 서비스도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보령수앤수가 수입 판매하는 ‘슬렌더톤’은 전기자극을 통해 착용만으로도 근육을 강화시켜 주는 EMS트레이닝 기기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FDA와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가정용 근육강화의료기기이다. 근육량에 따라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개인맞춤운동이 가능하며, 슬렌더톤을 착용해 일상에서 운동과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같은 동작을 하더라도 최대 18배 이상의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다.

EMS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운동법으로 고급 휘트니스 센터에서 효과 빠른 운동법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운동은 미 항공우주국이 무중력상태에서의 우주비행사의 운동을 위해 만들어낸 것이 시초로 20분에 6시간의 운동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위스콘신대학의 임상시험에 따르면 주5회 20~40분간 슬렌더톤 착용 시, 4주 후부터 효과가 나타나고, 8주 후에 복부근력은 57%, 근지구력은 100% 증가했다. 슬렌더톤은 남성의 경우 복부와 팔운동, 여성은 복부·팔·엉덩이·허벅지 운동기기가 별도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슬렌더톤은 보령수앤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