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리메이크 앨범 공개

▲ 오마이걸, 성공적인 리메이크 앨범, 본앨범까지? / ⓒ 인스타그램
[시사포커스/장현호 기자] 오마이걸이 주가를 올리고 있다.
 
8월 1일, 오마이걸은 리메이크 앨범 ‘내 얘길 들어봐’를 여러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날 공개된 앨범에는 타이틀곡 ‘내 얘길 들어봐’를 비롯,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Je T’aime’, ‘거짓말도 보여요’까지 총 네 곡이 담겨 있었다.
 
이 중 ‘내 얘길 들어봐’는 현재 멜론차트 30위에 올라 있다. 한때는 멜론차트 10위 권, 벅스, 올레, 네이버, 엠넷, 소리바다, 지니에서는 10위 안으로 들어갔을 정도로 나쁘지 않은 성과를 거뒀다.
 
오마이걸은 지난 2015년 4월 20일 데뷔 앨범 ‘OH MY GIRL’로 데뷔했다. 하지만 그 이후 네 장의 앨범을 더 공개할 동안 눈에 띄는 결과는 내지 못했다. 히트곡이라고 할 만한 곡도, 존재감을 보여준 퍼포먼스도 없었던 것이다.
 
하지만 최근 여러 음악 예능에 출연해 실력을 보여주면서 상황이 달라졌다. 오마이걸은 ‘일밤 복면가왕’, ‘걸스피릿’ 등에 출연하며 자신들의 가창력을 알렸다.
 
특히 최근에 방송된 ‘걸스피릿’이 이번 앨범의 성공에 주효한 역할을 했을 것이다. ‘걸스피릿’에서 승희는 놀라운 가창력으로 첫 회 1위를 거머쥔 바 있다.
 
이러한 좋은 흐름은 리메이크 앨범뿐만 아니라 본인들의 오리지널 앨범까지 끌고 가야 의미가 있다. 오마이걸이 과연 자신들의 곡을 히트곡으로 만들 수 있을지, 기대를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