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29일 방송에서 1위 올라

▲ ‘뮤직뱅크’ 여자친구 1위 ‘7관왕’ 당분간 적수 없어 / ⓒ KBS2
[시사포커스/장현호 기자] 여자친구를 막을 수 있을까.
 
7월 2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여자친구의 ‘너 그리고 나’와 원더걸스의 ‘Why So Lonely’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는 생방송 무대에 참여한 여자친구가 차지하게 됐다. 이로서 여자친구는 7관왕의 고지에 오르게 됐다.
 
누구도 막을 수 없을 것 같은 광폭 행보다. 여자친구는 컴백 주간이 지난 후 모든 메이저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면서 놀라운 힘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여자친구와 함께 계속 1위 후보에 올라 있는 원더걸스도 지속적인 힘을 보여주며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자친구는 이미 1위를 한 상태에서, 생방송 무대도 마무리했음에도 계속 1위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이러한 여자친구의 강세는 당분간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오마이걸이 8월 1일 컴백할 예정이지만, 여자친구의 힘을 밀어내긴 어려워 보이고, 8월 8일 컴백하는 블랙핑크, 8월 9일 컴백하는 아이오아이 정도가 차기 1위 후보를 두고 경쟁할 그룹 정도로 보인다.
 
그때까지는 여자친구를 견제할 수 있는 가수가 거의 없는 상황이다. 그 말은 이번주 역시도 여자친구가 올킬 할 가능성이 있고, 다음주까지도 강세를 보여줄 수 있는 상황이라는 뜻이다.
 
한편, KBS2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