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23일 방송 공개

▲ ‘해피투게더3’ 이상민-이수근 절정의 예능감 보여줄까 / ⓒ KBS2
[시사포커스/장현호 기자] 이상민과 이수근이 출연한다.
 
6월 23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이상민, 이수근, 문지애, 전효성이 출연해 ‘갱생 프로젝트’ 특집으로 그려진다.
 
사실, 갱생이라는 단어와 어울릴 만한 멤버는 이상민과 이수근이다. 이번 특집이 이 두 사람을 중심으로 꾸며졌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다.
 
이상민은 Mnet ‘음악의 신2’, 이수근은 ‘신서유기’, 그리고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하는 ‘아는 형님’에서 각각 맹활약 중이다.
 
특히 ‘아는 형님’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중 재미를 따졌을 때, 손에 꼽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매회 리즈를 갱신 중이다.
 
그 안에는 김희철과 민경훈이라는 희대의 독보적인 캐릭터들이 있지만, 이수근의 무엇이든 재밌게 받아주는 진행 능력과 이상민의 빈공간을 채워주는 조율 능력이 의외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상민은 최근 ‘복면가왕’에도 출연하며 예능 활동의 폭을 넓혀가고 있는 만큼, 이번 ‘해피투게더’에서도 기대해 볼만 하다. 이수근 역시도 지상파 예능에 오랜만에 출연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지애 전 아나운서는 프리 선언 이후로 크게 주목받지 못해 아쉬움을 주었다. 과연 이번 예능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주고 있다.
 
전효성은 최근 드라마 ‘원티드’를 통해 브라운관에서 자신을 선보이고 있다. 여러모로 매력적인 모습이 많은 아이돌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어 모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한편, KBS2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