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16일 방송에서 새로 합류

▲ ‘음악의신2’ 이수현-이해인 합류 진짜 ‘IBI’ 결성? / ⓒ Mnet
[시사포커스/장현호 기자] ‘퀵빛짹푼핸’이 모일까?
 
6월 16일 방송된 Mnet ‘음악의 신2’에서는 걸그룹 C.I.V.A의 새 멤버 후보로 이수현과 이해인이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새로운 연습생 후보로 출연한 이수현과 이해인은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아쉽게 최종 11인에는 들지 못했었다.
 
하지만 팬들은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을 프로그램이 끝나고 나서도 ‘퀵빛짹푼핸’, ‘IBI’ 등으로 묶으며, 데뷔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었다.
 
그래서 이번에 ‘음악의 신2’가 고정멤버 김소희, 윤채경을 비롯, 한혜리, 이수현, 이해인을 프로그램에 초대한 것은 팬들에게 굉장한 기대감으로 다가왔다.
 
실제로 걸그룹 데뷔를 하게 되는 것은 아닐 지라도, 페이크 다큐멘터리인 ‘음악의 신2’에서만은 걸그룹처럼 활동하면서 팬들의 아쉬움을 채워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반응이 좋다면, 프로젝트로 미니 앨범을 만드는 것 정도는 가능할 수 있다. ‘프로듀스101’으로 쌓인 팬덤이 그 정도는 호흥해 줄 수 있는 규모로 남아있기 때문이다.
 
과연, 앞으로 어떤 식으로 ‘퀵빛짹푼핸’을 활용하게 될지 아직은 알 수 없다. 하지만, 분명 팬들은 이들에 대한 소구가 분명히 존재할 것이다.
 
한편, Mnet ‘음악의 신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