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복지장애
대한장애인인성협회, 시사포커스 박강수 회장 최고상임고문 추대박강수 회장,“장애인과 더불어 사는 사회환경 조성에 앞장 설 것”강조
이승재 기자  |  sisafocus05@sisafocu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6.03  09:20:32
   
▲ 대한장애인인성협회(회장 김상훈)가 시사포커스 박강수 회장을 최고상임고문으로 추대하고 2일 추대장을 전달했다. 사진 / 시사포커스 DB
[시사포커스/ 이승재 기자] 대한장애인인성협회(회장 김상훈)가 시사포커스 박강수 회장을 최고상임고문으로 추대하고 2일 추대장을 전달했다.

이날 추대장 전달식에서 박강수 회장은 “장애인 체육진흥 및 장애인 복지연구 등을 도모해 장애인의 사회적 활동을  원활히 하고 장애인에 대한 국민의 이해를 증진시켜 더불어 사는 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며 “국제체육기구와의 교류를 통해 장애인 체육증진에 한발짝 더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장애인인성협회는 1997년 국민체육진흥법 제23조 2항에 의해 설립, 98년부터 국내 독거노인이나 어려운 이웃,장애인들을 돕는 민간인들의 모임으로 시작해 봉사 마인드로 업무를 수행하고 장애인의 일자리 창출 및 후원을 통한 나눔 사회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이다.



 
[기사 제보] 시사포커스는 공정하고 소신 있고 낮은 자세로 독자의 제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좋은 기사를 보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sa0119@sisafocus.co.kr / 02) 323 - 2223)
이승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사건사고
정우택 원내대표 사무실에 돌 던진 남성…검거
“아내와 성관계” 맺은 지인 폭행 살해 남성…검찰 송치
음주 운전하던 여성…택시 전복시키고 식당 돌진
스토킹으로 고소한 여성의 아버지, 앙심 품고 흉기 휘두른 20대 검거
여성 살해·유기 한 남성과,방조한 여자친구도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