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복지장애
한국장애인복지관협-한국장애인평생교육·복지학회,업무협약 체결상호공동 발전 및 장애인 평생교육 활성화 위해
이승재 기자  |  sisafocus05@sisafocu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6.06.03  08:31:14
   
▲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회장 장순욱)과 한국장애인평생교육·복지학회(회장 김주영)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시사포커스/ 이승재 기자]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와 한국장애인평생교육·복지학회가 지난달 31일, 상호공동 발전 및 장애인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는 한국장애인평생교육·복지학회와 복지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체제 확립하고, 장애인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공동연구 및 협력사업,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지역사회 연계 및 협력사업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장순욱 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현장과의 장애인의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한국장애인평생교육·복지학회 김주영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인복지 전문가들의 교육과 연수, 우리나라 장애인 평생교육·복지의 발전에 크나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화답했다.
[기사 제보] 시사포커스는 공정하고 소신 있고 낮은 자세로 독자의 제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좋은 기사를 보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sa0119@sisafocus.co.kr / 02) 323 - 2223)
이승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사건사고
동거녀 폭행해 사망하게 만들고 “사체 은닉”한 “형제” 징역형
범현대가 회장, 20대 알바생 성추행 혐의…
인터넷 채팅서 만나 성관계 위해 마약하다 긴급체포
현직 검사 “만취 상태 폭행?” 사실 관계 확인 중
남미 여행하던 "여교사 현지에서,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