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24일 방송에서 아이오아이 출연

▲ ‘님과함께2’ 아이오아이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 / ⓒ JTBC
[시사포커스 / 장현호 기자] 아이오아이가 한강에서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5월 24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김숙-윤정수 부부와 아이오아이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정수가 자신의 가정사를 이야기하자 김세정은 자신의 이야기를 꺼냈다. 과거 중학생 시절 10년 만에 만났던 아버지의 이야기였다.
 
김세정의 이야기는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가 듣고 싶었던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또한 이후에는 윤정수-김숙 부부가 아이오아이에게 스케줄이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깜짝 선물을 해주었다. 한강에서 치킨과 닭발을 사준 것이다.
 
멤버들은 한강에서도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각자 멤버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 서로에게 위로가 되는 이야기들을 전했다.
 
또한 5년 뒤 2021년, 멤버들이 다시 아이오아이로 모여 콘서트를 하기로 서로에게 약속했다. 물론, 이 약속이 진짜 이루어지기는 어렵겠지만, 그럼에도 멤버들 본인과 그들을 응원하는 팬들에게는 선물과 같은 약속이었을 것이다.
 
그들이 지금 당장 함께 하는 것에 행복을 느끼고 있으며, 헤어지는 것을 아쉬워하고 있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아이오아이의 이런 돈독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JTBC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